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강제화, 캐쥬얼 의류 '버팔로 리미티드'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금강제화, 캐쥬얼 의류 '버팔로 리미티드' 론칭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금강제화가 현대홈쇼핑과 제휴를 맺고 캐쥬얼 의류 '버팔로 리미티드'를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홈쇼핑을 통해 버팔로 아웃도어 패딩 재킷의 3회 연속 완판을 경험한 금강제화는 최근 높은 성장세를 나타내는 홈쇼핑 패션시장에 고품질의 캐쥬얼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일 경우 빠르게 시장에 안착 시킬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 이에 금강제화는 최근 현대홈쇼핑과 전격적인 제휴를 맺고 오는 20일 오후 8시30분 왁싱 재킷 4종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캐쥬얼 의류 ‘버팔로 리미티드’를 론칭한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될 버팔로 리미티드 왁싱 재킷 4종은 외피에 코튼과 나일론의 장점을 접목한 혼방섬유를 사용해 고급스러울 뿐 아니라 내구성, 세탁, 관리 등이 용이하다. 특히 외피를 왁스 코팅 처리해 발수, 방한 기능이 뛰어나며, 기능과 디자인을 고려한 4개의 포켓을 달아 실용성을 더했다. 내피는 다이아몬드 퀼팅을 적용해 보온성을 높이고 스트링으로 허리 부분의 핏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디자인에 있어서도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멋스러운 유럽 스타일의 유틸리티 재킷 스타일로 되어있어 출, 퇴근 등 일상생활이나 레저 활동에 두루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