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떠나자, 가을로]발등까지 부드럽게 잡아주는 등산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노스페이스 '다이내믹 하이킹'

[떠나자, 가을로]발등까지 부드럽게 잡아주는 등산화 노스페이스 다이나믹 하이킹 레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노스페이스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니트식으로 촘촘하게 엮은 소재를 적용, 발등까지 부드럽게 잡아주는 '다이나믹 하이킹' 등산화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갑피 부분에 통기성이 우수한 '엔지니어드 메쉬' 소재를 사용해 착화감과 통풍성을 극대화했다. 와이어를 조절하는 보아 클로저 시스템으로 한층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발 뒤꿈치 부분에 발바닥과 관절의 뒤틀림을 효과적으로 잡아주는 '스테이블 힐컵'이 적용돼 올 가을 거친 지형에서의 아웃도어 활동을 보다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색상은 레드, 네이비, 옐로우, 브라운 및 카멜 등 총 5가지이며 가격은 22만원이다.

제품 뿐 아니라 노스페이스의 최근 마케팅 역시 눈길을 끈다. 작년 하반기 선보인 '다시 탐험 속으로' 영상은 국내 브랜드 바이럴 영상 중 최초로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고 뉴욕페스티벌 5개 부문 본상 수상, 깐느 광고제 2개 부문 본상 수상, 클리오 스포츠광고제 은상 수상 및 부산국제광고제 10개 부문 수상 등 주요 국제광고제를 석권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