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 추석연휴 승합차 72시간 기준 26만원대
대중교통 당일티켓 소지 시 3000원할인
차량 픽업 위한 지점방문 고객 중 임산부, 노약자 동반 시 택시비 5000원 지원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AJ렌터카가 추석연휴를 맞아 내륙 전 지점에서 대대적인 승합차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AJ렌터카는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72시간 이상 승합차 이용고객에게 55% 할인된 26만원대로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AJ렌터카는 최근 명절 연휴기간 이용고객 분석 결과 평균적으로 3일 이상 이용한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서울-부산 코스 이용 고객이 3일간 AJ렌터카에서 승합차를 이용할 경우 6인 기준 유류비, 톨비를 감안하더라도 KTX보다 훨씬 저렴하다. 특히, 승합차의 경우 6인 이상 탑승 시 버스전용차로를 이용할 수 있어 교통체증으로 인한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동승자 중 운전 가능한 사람이 있을 경우 교대운전도 가능해 장거리 운전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다.
회사는 승합차 할인 외에도 같은 기간 다양한 할인,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KTX, 고속버스, 비행기 등 이용 후 목적지에서 렌터카를 예약한 고객에는 당일 티켓 소지 시 3000원 추가 할인혜택을 준다. 대중교통을 통해 시간을 절약하고 고향집, 성묘길까지 기동성을 높이기 위해 렌터카를 이용한다면 유용하다. 또한, 차량 픽업을 위해 AJ렌터카 지점에 방문하는 고객 중 임산부나 75세 이상 노약자, 장애인과 함께 동반 할 경우 택시비(최대 5000원)도 지원한다.
AJ렌터카는 공식페이스북(www.facebook.com/AJRentacarsns)에서 24시간 무료이용권 증정이벤트도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M송 영상에 언급되는 AJ렌터카 횟수를 세어 공식 페이스북에 덧글로 남기면 된다. 총 3명을 추첨해 AJ렌터카 24시간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30일 발표한다. AJ렌터카 공식페이스북과 친구임을 인증 시 현장 50%까지 할인, 덧글로 페이스북 친구 소환 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권(2만원) 증정이벤트도 한다.
AJ렌터카 박준정 홍보마케팅팀장은 "렌터카가 KTX, 고속버스와 함께 고향 귀성길의 새로운 방법 중 하나로 주목 받고 있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