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프앤램 뉴질랜드, 롯데홈에서 '秋 선물세트'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세트…총 4차 방송

비프앤램 뉴질랜드, 롯데홈에서 '秋 선물세트' 판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비프앤램 뉴질랜드는 롯데홈쇼핑에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이날 오후 7시45분 1차 방송을 시작으로, 20일 2, 3차 방송, 22일 4차 방송까지 진행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건강한 목초사육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로 구성된 뉴질랜드 L.A 갈비세트(냉동육) 4kg이 9만8800원(할인 혜택 적용 시)에 판매된다.


또한 행사 품목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다용도 양념 소스가 함께 증정된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뉴질랜드의 청정자연에서 영양가 높은 목초만을 먹고 자라 철분, 오메가 3가 풍부하고 지방, 칼로리, 콜레스테롤은 낮은 건강한 소고기로 남녀노소 균형 잡힌 식단 및 건강 유지에 반드시 필요한 식품이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이 외에도 신성미트, 하늘마루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이마트몰, 옥션, G마켓, 웰본마트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신성미트(성남점, 동탄점, 수원점), 하늘마루(남양주점, 김포점, 일산점, 양주점, 의정부점, 평택점), 웰본마트에서는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26일까지 뉴질랜드 소고기 선물세트를 구입 시, 다용도 양념소스가 제공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