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협회, 제38회 이노비즈 모닝포럼 개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이노비즈협회(회장 이규대,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1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한정화 중소기업청장을 초청해 '창조경제 시대의 중소기업 정책방향'을 주제로 '제38회 이노비즈 모닝포럼'을 개최했다.
한 청장은 이날 참석한 150여명의 이노비즈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기업 경영에 필요한 정책 지원정보를 공유했다. 특히 창조경제 시대에 중소기업의 경제 주역화를 위한 정부의 역할과 효율적인 지원체제, 중소기업 정책 방향 등을 소개해 참석한 기업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2009년부터 진행된 이노비즈 모닝포럼은 중소기업 이노비즈기업 CEO, 임원들을 대상으로 지식경영 전략 공유와 참석자 간 경영 전반의 현안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혁신형 중소기업 대표 조찬모임이다. 회원기업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특별강연과 이노비즈협회 지원제도 설명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회 150여명 이상 참석하는 등 규모가 확대되고 있다.
이규대 이노비즈협회장은 "이노비즈 모닝포럼은 정보 공유뿐 아니라 모임을 통해 구축된 네트워크를 활용해 각 회사에 필요한 신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라며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밀했다.
다음 모닝포럼은 10월 21일에 예정돼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