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강정석)는 하반기 공채를 통해 동아에스티와 동아제약, 디엠비 등 동아쏘시오그룹에서 근무할 신입사원을 뽑는다고 14일 밝혔다.
입사 지원은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동아쏘시오그룹 채용 홈페이지 (http://hr.donga.co.kr)에 접속해 아이핀 본인 인증 후 접수하면 된다.
채용 분야는 동아쏘시오홀딩스의 경우 연구직과 사무직을 뽑고, 동아에스티는 전문의약품(ETC) 영업과 연구직, 개발직, 생산직을 모집한다. 동아제약은 일반의약품(OTC) 영업과 개발, 생산, 사무 등을, 디엠비는 품질과 제조부문 등이다.
지원 대상은 국내외 4년제 대학이상 졸업자(2016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이며, 군필이나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증명서 첨부 시 우대하고 연구 부문은 관련 석사 학위 이상 지원 가능하다.
온라인서류전형 지원자 중 합격자는 심화서류전형인 자필 한자 입사지원서를 제출해야 하고 이후 실무면접, 임원면접, 건강검진을 거쳐 최종선발 된다.
자세한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와 전화(02-920-8164)로 문의하면 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