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안그룹, 리베라cc 전면 개방 '그린 나눔 한마당' 축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레저명문 기업 신안그룹이 오는 19일 전 계열사가 공동주최로 리베라cc에서 '그린 나눔 한마당' 축제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가족, 이웃, 소통, 나눔을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그린 나눔 한마당'에서는 9개 홀을 전면 개방해 어린이 카트체험, 사생대회, 보물찾기, 노래자랑, 장타왕 선발, 유명 프로의 원 포인트 골프 레슨, 초청 가수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 TV, 상품권, 호텔 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도 제공된다.

이벤트와 함께 나눔의 의미를 더하는 기부 행사도 진행된다. 신안그룹이 운영하는 골프장 5곳, 호텔 3곳, 사계절 종합리조트인 웰리힐리파크의 주방장이 총 출동해 먹거리 장터를 열어 각 사업장의 대표 메뉴와 해당 지역의 특색 있는 음식들을 선보인다. 먹거리 장터에서 발생한 수익금 전액은 소외 계층 돕기에 기부된다.


그동안 국내 골프장의 대부분이 지역 사회와 격리돼 '그들만의 공간'으로 운영해왔으나 최근 들어서는 골프장을 개방하고 지역사회와 교류하며 축제로 활용하는 사례들이 늘고 있다.

신안그룹 역시 지난 4월 '이웃과 함께 하는 리베라CC 벚꽃 축제' 라는 타이틀로 골프장 입구에서부터 클럽하우스에 이르는 2km의 벚꽃길과 골프코스까지 개방한 바 있다. 특히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해 지역주민의 호응을 얻었다.


이번 '그린 나눔 한마당' 축제는 골프장의 우수한 자연을 지역 내 문화 공간으로 활용하고, 소통의 장소 및 지역을 대표하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골프 회원 및 지역 주민들과 협의해 행사를 기획했다. 그런만큼 이번 축제에는 지역 주민 100명이 자원봉사자로 활동하고, 골프장 회원들은 상품을 후원한다.


행사를 주최하는 신안그룹은 건설을 모태로 1960년 창립해 건설, 제조, 레저, 금융 부문 등 모두 25개의 계열사를 가지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안그룹 레저 통합 블로그(blog.shinan.co.kr)나 리베라cc 공식블로그(blog.naver.com/rivieragolf)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문의는 리베라컨트리클럽 (031-8047-8082~5)에서 안내 받으면 된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