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제품 용량별로 다양하게 구성, 세트당 1만~3만원 선으로 단품 가격보다 저렴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는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커피선물세트 16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롯데네슬레코리아의 인기 제품 네스카페 크레마,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을 비롯해 중장년층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테이스터스 초이스까지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용량별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각 종류별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네스카페 머그 등 매력적인 증정품을 더해 실용적인 추석 선물을 찾는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롯데네슬레코리아 추석 선물세트는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농협 등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지마켓 등 온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판매된다. 세트당 1만∼3만원 선으로 단품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