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까지 ‘신상품 페어’ 및 ‘ABC마트ㆍCGV 학교종이 땡땡땡’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는 학생들의 신학기 증후군을 날려줄 ‘신상품 페어’를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ABC마트는 이날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신상품 페어’에서 보그걸이 2015 F/W 시즌 트렌드로 제안한 누오보 이지 엣지(Easy Edge) 라인을 선보인다. 또 호킨스 로퍼, 나이키 허라취, 리복 퓨리라이트, 써코니 스시팩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같은 기간 동안 CGV와 공동으로 ‘ABC마트ㆍCGV 학교종이 땡땡땡’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ABC마트에 학생증을 지참하고 매장에 방문하면 추가 5000원 할인, 최대 3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리복 로얄 시리즈를 20% (중복할인 불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ABC마트 이벤트 대상자는 97년생부터 02년생인 중ㆍ고등학교 청소년 및 대학생까지 포함된다.
CGV에서도 학생증 지참 시 동반 1인까지 영화를 인당 6000원에 관람할 수 있으며, 매점 콤보도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자는 97년생부터 02년생인 중ㆍ고등학교 청소년에 한한다. 자세한 내용은 CGV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ABC마트는 ‘ABC마트 메가스테이지 광교롯데아울렛점’, ‘ABC마트 프리미어스테이지 신세계 의정부점’을 4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BC마트 메가스테이지 광교롯데아울렛점에서는 오픈일인 4일부터 6일까지 신발 2족 구매 시 10%, 3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나이키 상품을 3만9000원부터 선착순 판매한다. 1일 50명 한정으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ABC마트 프리미어스테이지 신세계의정부점은 6일까지 신상품을 포함해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패션 스니커즈 양말을,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마이보틀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