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맛과 스트로베리 맛이 어우러진 ‘바나나 스플릿’ 9월 이달의 맛으로 선정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70주년을 기념해 9월 이달의 맛(FOM; Flavor of the Month) ‘바나나 스플릿’과 9월 이달의 케이크(COM; Cake of the Month) ‘바나나 스플릿’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9월 이달의 맛인 바나나 스플릿은 1945년에 시작돼 올해로 글로벌 70주년을 맞이한 배스킨라빈스를 꾸준히 사랑해 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세계 각국에서 동시 출시하는 아이스크림이다.
바나나 스플릿은 바나나를 길게 잘라 아이스크림과 곁들여 체리, 초콜릿 등의 다양한 토핑을 올려 먹는 미국식 전통 디저트인 바나나 스플릿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싱글레귤러 기준 2800원이다.
이와 함께 9월 이달의 케이크로는 7가지의 아이스크림이 모여 바나나 송이를 이룬 바나나 스플릿을 선보인다. 바나나 스플릿은 9월 이달의 맛인 바나나 스플릿을 비롯해 체리쥬빌레,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엄마는외계인, 슈팅스타 아몬드봉봉 으로 구성돼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 7가지를 동시에 맛볼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만5000원이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바나나 스플릿 아이스크림과 바나나 스플릿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이달의 맛 바나나 스플릿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 할인된 2300원에 제공한다. 9월 이달의 케이크 바나나 스플릿은 2000원 할인된 2만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쿠폰, 타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