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일렉트로룩스, '울트라파워'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는 더욱 강력해지고 한층 업그레이드 된 노즐 설계로 최상의 흡입력을 자랑하는 '울트라파워'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울트라파워'는 강력한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4시간 쾌속 충전만으로 최대 1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해 단 한 번의 충전으로 넓은 공간을 용이하게 청소할 수 있다. 또한, 리튬이온 배터리가 갖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인 배터리가 방전될 때까지 변함없이 일정하고 강력한 흡입력을 제공하여, 연속 사용 시간 내내 뛰어난 먼지 제거력을 자랑한다. '울트라파워'에 사용되는 배터리 팩은 수명이 다할 시 언제라도 교체 가능하여 배터리 팩만 교체하면 마치 새 제품처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울트라파워'는 업그레이드된 노즐을 통해 강력한 리튬이온 배터리의 성능을 극대화시킨다. 노즐의 먼지를 흡입하는 홈을 더욱 넓게 설계하면서, 내부 공기의 흐름을 일컫는 '에어 플로우(Air Flow)'를 원활히 해주어 공기의 흐름을 증폭시키는 기능을 더했다. 여기에 더 커진 노즐부 바퀴를 장착하여 부드러워진 핸들링과 함께 마룻바닥부터 카펫 위까지 완벽한 바닥먼지 제거력을 갖춘 제품으로 거듭났다.


강력한 리튬이온 배터리와 먼지 제거력 외에도 '울트라파워'는 소비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추었다. 180도 자유로운 핸들링을 제공해 의자와 가구 사이 등 구석을 청소할 때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도록 했고, 청소 중 잠시 다른 용무를 볼 때에는 '셀프 스탠딩' 기능으로 편리하게 세워 둘 수 있다. 여기에 버튼 하나만 누르면 흡입구 부분에 엉킨 머리카락을 자동으로 잘라 흡입하는 '브러쉬 롤 클린' 기능과 어두운 곳 구석구석까지 밝혀주는 LED 라이팅 기능까지 갖추었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의 문상영 대표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강력한 파워의 무선청소기인 '울트라파워'는 한 단계 진화하였다. 유선청소기를 압도하는 강력한 흡입력과 소비자 편의성을 갖춘 '울트라파워'가 국내 무선 청소기 시장에 혁신적인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앞으로도 일렉트로룩스는 끊임없이 소비자와 소통하며 연구개발에 투자하여 기존 제품에 안주하지 않고,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제품 출시를 위한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어 나가겠다"라고 출시에 앞서 소감을 밝혔다.


강력한 파워의 배터리와 업그레이드된 노즐설계로 돌아온 울트라파워는 25.2V 리튬이온 배터리(ZB5022)와 21.6V 리튬이온 배터리(ZB5021)를 탑재한 두 종으로 출시되며, 소비자 가격은 각각 499,000원, 439,000원으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채널과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