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 한혜진, 군살없는 탄탄한 몸매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포토] 한혜진, 군살없는 탄탄한 몸매 한혜진 / 사진=코스모폴리탄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모델 한혜진 화보가 공개됐다.


넘치는 카리스마와 함께 독보적인 몸매를 뽐내는 모델 한혜진이 코스모폴리탄 9월 창간기념호 '코스모 보디' 도비라를 장식했다.

화보 속 한혜진은 몸매가 드러나는 보디 슈트를 입고 과연 톱모델 한혜진이기에 보여줄 수 있는 매끄러운 보디 피부와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한혜진은 최근 자신의 이름을 걸고 출간한 '한혜진 바디북' 메이킹을 공개하며 "저도 그렇지만 다들 자신의 몸에 만족하지 못하잖아요. 그런 사람들을 위해 어떤 것이 건강한 몸인지, 그 몸을 위해 제가 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모든 걸 말해주고 싶었어요"라고 말했다.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한혜진도 신경 쓰는 부위가 따로 있다고. 한혜진은 마른 몸이 아름답다고 생각했던 과거와 다르게 30대가 된 지금은 건강한 몸을 선호한다며 복부, 엉덩이 등의 근육 운동을 특히 열심히 한다고 전했다.


한혜진이 운동을 꾸준하고 나서 가장 바뀐 부분은 바로 복근이라며 11자 복근을 만드는 운동법은 물론 옷발의 중심이라 말하는 애플힙을 위한 운동도 빠뜨리지 않고 전했다. 그 밖에도 운동복을 고르는 팁, 식단 관리 등 모델 한혜진의 알찬 노하우들은 코스모폴리탄 9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