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샤 '시그너처 듀이 루즈' 15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미샤 '시그너처 듀이 루즈' 15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에이블씨엔씨는 미샤 ‘시그너처 듀이 루즈’ 15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시그너처 듀이 루즈는 2015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미샤가 야심차게 준비한 차세대 립스틱으로 촉촉한 광택과 선명한 발색을 동시에 구현했다는 점이 강점이다. 진한 레드와인 느낌의 버건디 컬러 ‘루비링’, 달콤한 사과가 연상되는 새빨간 ‘허니애플’, 분홍빛이 감도는 진한 코랄 컬러의 ‘윙크버니’ 등 총 15가지 개성있는 색상으로 출시됐다.


신제품은 빛을 선명하게 반사하는 고굴절 오일들을 조합한 미샤만의 오일 포물러로 입술에 촉촉하고 매끄러운 광택을 부여했다. 또 균일하게 분산되는 고운 입자의 안료로 발색력과 밀착력도 높였다. 피부 친화적 펩타이드인 ‘맥시 립’ 성분과 동백, 달맞이꽃, 로즈힙 등 7가지 오일 성분으로 구성된 ‘7-에센셜 오일 컴플렉스’가 입술을 매끄럽고 생기있게 가꿔주는 점도 장점이다.

시그너처 듀이 루즈는 15종 모두 용량 3.4g, 가격 1만4800원이다.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 회사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고급 손거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