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세계百, 남성 전용 뷰티페어 개최

시계아이콘00분 5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신세계百, 남성 전용 뷰티페어 개최 .
AD


신세계百, 오는 30일까지 여성이 아닌 남성을 위한 ‘뷰티페어’ 최초로 선봬
랩시리즈, 비오템 등 13개 브랜드 참여해 남성들의 뷰티 놀이터로 꾸며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신세계가 여성이 아닌 남성들만을 위한 '뷰티페어'를 최초로 선보인다.


신세계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영등포점 1층 명품관 보이드 행사장에서 외모를 꾸미는 재미에 푹 빠진 남성들을 위한 '그루밍 뷰티 페어'를 펼친다.

이번 행사에는 남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인 '랩시리즈'는 물론 '크리니크', '비오템', '빌리프', '입생로랑', '맥', '슈에무라', '로라메르시에', '랑콤', '시슬리', '아베다' 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들이 남성 전용 라인을 앞세워 이 행사에 참여한다.


신세계는 화장품 브랜드뿐만 아니라 최근 그루밍족 사이에서는 이미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비자퓨어 맨'과 '제모기'로 유명한 가전 브랜드 필립스도 선보이며 이번 행사를 그루밍족들의 최고의 놀이터로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 남성들이 자신의 피부 타입을 정확히 알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뷰티 체험 서비스를 강화한다. 피부측정 후 자신에 피부 타입에 맞는 기초 케어를 추천 받을 수 있으며, 피부톤 보정은 물론 남자들의 자존심인 브로우 터치와 헤어스타일 서비스, 향수까지 논스톱으로 모든 브랜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쇼핑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행사장에서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상품권(5천원)을 증정하며, 행운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고급 사은품도 준비했다.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랩시리즈에서는 눈을 가리고 6초가 지난 시점에 버튼을 눌러 정확히 6초를 맞추면 화장품을 증정하는 '6초를 잡아라'와 랜덤으로 랩시리즈 정품 제품을 주는 '행운의 핀볼' 이벤트를 진행한다.


곽웅일 신세계 영등포점 점장은 "자신의 외모를 꾸미는 남성들이 증가하면서 백화점 화장품 장르의 남성 매출이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어 처음으로 남성들만을 위한 뷰티 페어를 만전을 기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