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희준♥이혜정 열애 인정 '숨기지 않아요'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이희준♥이혜정 열애 인정 '숨기지 않아요' 이희준 이혜정. 사진=스포츠투데이 DB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희준과 모델 이혜정이 열애설이 불거지자 곧 바로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이희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오후 스포츠투데이에 "이희준 이혜정이 열애 중임을 확인했다. 이제 막 열애를 시작한 커플이다"고 밝혔다.


이어 "이희준 이혜정은 지난 6월부터 아는 사이로 지냈다가 이달 초부터 좋아하는 감정을 갖고 만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혜정 소속사 에스팀 측 역시 이날 "이희준 이혜정 열애사실을 확인했다. 이희준 이혜정은 지인 모임에서 만나 최근 교제를 시작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희준 이혜정은 주변사람들에게도 열애를 숨기지 않고 당당히 만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희준 이혜정은 열애설이 보도되자마자 곧바로 인정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희준은 2007년 MBC '케세라세라'로 안방극장에 데뷔했다. 이후 이희준은 '넝쿵째 굴러온 당신' '전우치' '직장의 신'등 드라마와 영화 '환상속의 그대' '감기' '해무'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혜정은 초등학교 때부터 농구를 시작, 청소년 국가대표를 거쳐 여자 프로농구팀 우리은행에서 2002~2004년까지 활약했다. 모델로 전향한 이혜정은 파리·뉴욕·밀라노 콜렉션 등에서 활동하며 인정받았다. 이혜정은 최근 KBS2 '우리동네-예체능' 농구 편에 출연해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