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남교육전문직원 교육행정 역량 키운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전남교육전문직원 교육행정 역량 키운다 전남도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은 21일 목포 신안비치호텔에서 교육전문직원 300여명을 대상으로 역량강화를 위한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했다.
AD


"21일 신안비치호텔서 어울림 한마당 행사"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남도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은 21일 목포 신안비치호텔에서 교육전문직원 300여명을 대상으로 역량강화를 위한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했다.

참석자들은 교육현안에 대한 개선방안을 제시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 전문직역량강화를 통해 교육공동체의 공존을 이끌어내자는데 의견을 같이했다. 이밖에 우리가락과 함께하는 힐링여행, 전문직 선배와의 대화 등이 이어졌다.

장만채 교육감은 “지금 자신이 갖고 있는 위치나 배경은 다른 사람들을 도와주기 위한 것이다”며 “어떤 일에든지 신념을 갖고 지혜와 자기쇄신을 위해 열정적으로 공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함께하는 구성원들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책임지고, 보호하는 울타리가 돼야한다”며 “자신이 떠난 자리에 더 나은 후배가 와서 대신 할 수 있도록 인재를 찾고 키우는 일에도 노력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채형렬 전남도교육전문직협의회 회장은 “앞으로 교육전문직의 업무 방향을 설정하고 회원들이 제기한 연구 과제를 해결해 그 결과를 공유하는 장을 자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