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까스텔바쟉, 백화점 진출…유통망 확장 '속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까스텔바쟉, 백화점 진출…유통망 확장 '속도'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패션그룹형지의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브랜드 론칭 5개월 만에 백화점에 진출, 유통망 확장에 속도를 낸다고 20일 밝혔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은 세계적인 크리에이터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이름을 따 만든 브랜드로 '필드 위의 아트 감성' 이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올 3월 국내 첫 선을 보였다. 지금까지는 전국 약 70개의 가두 매장 중심으로 브랜드를 전개했으나 까스텔바쟉에 관심을 갖고 있는 고객들에게 접근성을 높이고, 구매 편의를 위해 백화점 매장 입점을 확대,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이어 가겠다는 전략이다.


우선 까스텔바쟉은 8월 중순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현대백화점 울산점,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등 총 5곳에 백화점 단독 매장을 오픈 한 바 있다. 뒤를 이어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롯데백화점 관악점, 롯데백화점 포항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등 서울 시내 및 거점 도시를 중심으로 총 5곳의 백화점에 8월28일까지 추가 입점 한다는 계획이다. 8월 중순에 선보인 5개의 매장 모두에서 백화점 내 골프웨어 브랜드 중 매출 상위권에 속하고 있어, 까스텔바쟉의 공격적인 행보에 힘을 얻고 있다.

까스텔바쟉은 백화점 매장 입점의 성공적인 분위기를 이어 하반기에는 크리에이터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개성 넘치는 아트워크를 활용한 독특한 디자인의 2015 가을·겨울(F/W)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