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게임빌이 '던전링크'의 시즌2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시즌2를 통해 게임빌은 신규 지역 '스카이 하임'을 공개하고, '하이랜드 서커스', '몬스터 콜로세움' 등 4가지 스테이지를 새롭게 추가했다.
또, 6성 영웅의 필살기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각성 시스템'과 '길드 전투'가 추가됐다. 이 외에도 신규 스토리 영웅 4종과 일반 영웅 5종 추가, 스토리 던전 난이도 하향 조정 등 콘텐츠를 대폭 확대했다.
'던전링크'는 게임빌이 미국 개발사인 Kong Studios와 손잡고 글로벌 시장을 조준한 게임이다. 출시 5개월 새 동남아, 남미 등의 지역에서 꾸준히 호응을 얻어 왔다.
특히, 인도와 푸에르토리코 구글 플레이 장르 매출 1위를 비롯해 전 세계 11개 국가의 구글 플레이 장르 매출 TOP 10에 올라 있다. 게임빌은 이번 시즌2 업데이트로 장기 흥행을 위한 도약의 발판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내달 11일까지 글로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5계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이미 그 이상인 유저들에게 스토리 영웅을 교환할 수 있는 '영웅 크리스탈' 50개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