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든파이브 워터파크 개장…성인 7000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아시아경제 박철응 기자]SH공사가 주최하는 가든파이브 문화특구사업 ‘문화숲프로젝트’가 13일부터 ‘문화숲 아지트’라는 콘셉트로 6번째 시즌을 시작한다.


시작을 알리는 행사는 가든파이브 중앙광장에서 운영하는 ‘워터파크 페스티벌’이다. 도심 속 야외수영장으로 어린이 뿐 아니라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워터풀장, 에어바운스 슬라이드를 갖췄다.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흐 7시,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이용요금은 성인 7000원, 어린이 5,000원이다. 단체 사전예약 고객(10인 이상)은 1인당 이용료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당일 가든파이브 3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제시할 경우 1매당 1인(어른 2000원 혹은 어린이 1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9월에는 ‘LED장미정원’ ‘가든아트마켓’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열린다. ‘LED 장미정원’은 장미 모형에 LED 전구를 설치한 조명 아트로 가든파이브 옥상정원에 설치된다. ‘가든아트마켓’ 은 가든파이브 입주민과 상인들이 함께 참여하는 만남의 장으로 미술품부터 미용, 생활, 먹거리 등 다양한 종류의 물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9월부터 11월까지 매달 넷째 주 토요일 가든파이브 중앙광장에서 열린다.


‘어린이 오케스트라’는 이번에 새롭게 추가됐는데 어린이들이 직접 오케스트라 단원이 되어 악기를 연주한다.


가든파이브 오픈 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10월 중앙광장에서 5주년 기념 콘서트도 열린다. 문화숲프로젝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g5culture.or.kr) 또는 전화(02-2157-877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철응 기자 he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