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취적인 현대인의 공감을 얻고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
#TheBestInMyLife 캠페인의 브랜드 홍보대사로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결정해나가고 현재를 즐기는 독립적인 젊은이 선정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가 11일부터 '더 베스트 인 마이 라이프(#TheBestInMyLife)' 국내 캠페인을 실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의 첫 홍보대사로 선정된 스포츠 클라이밍의 월드 챔피언 김자인 선수를 비롯 총 5명의 브랜드 홍보대사들의 독창적이고 역동적인 인생 이야기를 단편 영화와 매거진, 그리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 미디어를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소개한다.
#TheBestInMyLife 캠페인은 메르세데스-벤츠가 진취적인 현대인의 공감을 얻고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브랜드 홍보대사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를 사랑하는 팬들 또한 그들 인생의 최고(The Best)는 어떤 의미인지 생각해보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함으로 더 값진 인생에 대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게 된다.
#TheBestInMyLife 캠페인의 첫 홍보대사인 김자인 선수는 128m 높이의 암벽을 거침 없이 오르며 강인함과 집념의 모습을 보여주는 스포츠 클라이밍의 월드 챔피언이다. '당신을 그토록 컨트롤하며 몰입할 수있는 원동력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재밌어서요...'라고 단순하면서도 독특한 인생 철학을 자신 있게 대답하는 김자인 선수는 메르세데스-벤츠가 추구하는 진취적인 현대인을 대표한다.
메르세데스-벤츠가 추구하는 진취적인 현대인은 성공을 쫓기보다는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결정하고 결과보다 현재를 즐기며 본인의 만족감을 중요시하는 독립적인 인생 여정을 만들어 나가는 사람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앞으로 진취적인 현대인을 대표하는 4명의 홍보대사를 추가로 선정해 메르세데스-벤츠를 사랑하는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며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TheBestInMyLife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ercedesBenzKorea) 및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mercedesbenzkr)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