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뮤 오리진' 200명 실시간 전투 가능해진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9초

'뮤 오리진' 200명 실시간 전투 가능해진다
AD



200명 전투 가능한 콘텐츠 '길드 공성전' 추가
1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업데이트 점검 실시
길드 공성전, 매주 수·토요일 저녁 9시 30분 진행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웹젠이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에서 최대 200명이 실시간으로 전투를 할 수 있는 콘텐츠를 추가했다.


웹젠은 1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뮤 오리진'의 업데이트 점검을 통해 '길드 공성전' 및 '길드 보스전' 등의 길드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또 파티던전 '차원의 미궁'과 '수호펫', '에테르 휘장' 등의 신규 콘텐츠도 추가한다.

이번에 추가되는 길드 공성전에서는 최대 200명 실시간 전투가 가능해 팀을 이뤄 다른 길드 이용자들과 치열한 전투를 펼칠 수 있게 된다.


길드 공성전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저녁 9시 30분에 진행되며, 성을 공략하고 공성전 종료 시 '용의 탑'을 점령한 길드가 승리하게 된다. 또 승리한 길드의 길드 마스터와 길드원은 각각 '로랜의 지배자'와 '로랜의 승리자' 호칭을 얻게 된다. 길드 마스터는 승리의 기쁨을 서버 내 모든 이용자들과 나눌 수 있는 '만찬'을 개최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길드원들과 보스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는 '길드 보스전'도 선보인다. 보스전에 참여한 길드원은 보스전 완료 시 전공, 경험치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길드 전공을 '에테르 가루', '시드보석'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길드상점도 추가됐다.


또한, 전투 시 여러 능력치를 동시에 올려주는 '수호펫'과 능력치 버프를 추가해주는 '에테르 휘장'도 추가됐다. 이번에 공개된 수호펫은 '유니콘', '레드 드래곤', '페가수스' 등으로 정령석을 사용해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여러 회원들과 파티를 맺어 던전 사냥을 즐길 수 있는 신규 파티던전 '차원의 미궁'도 추가됐다.


한편, 웹젠은 임시점검으로 게임에 접속하지 못한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임시점검 기간 중 뮤 오리진 공식 카페 내 릴레이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 중 추첨을 거쳐 '귀속 다이아' 100개를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