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일산업, '핸디형+스틱형' 무선 청소기 출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신일산업은 핸디형과 스틱형이 결합된 프리미엄 2 in 1 무선 청소기(SVC-SHS2100)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틱형 청소기와 핸디형 청소기가 결합되어 넓은 곳의 청소는 물론 창틀이나 문틈 등 구석지거나 좁은 곳도 손쉽게 청소할 수 있다.

신일산업만의 초강력 모터가 미세먼지와 큰 먼지 모두 완벽하게 흡입하고 스틱형 청소기 하단에는 회전 브러쉬를 적용해 브러쉬의 회전력이 머리카락이나 먼지가 엉켜 흡입구를 막거나 내부로 들어가 모터를 손상시키는 것을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2 in 1 청소기의 또 다른 핵심은 디테일에 있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손잡이 그립 시 엄지손가락 위치가 온/오프 작동버튼에 맞게 설계되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조작할 수 있다. 필터청소 역시 본체와 손잡이가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분리되는 원버튼 방식으로, 먼지통을 비울 때 한 번에 깔끔하게 비울 수 있어 필터를 교체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오염을 차단했다.

스탠딩 기능으로 청소 중에도 본체를 세워둘 수 있으며 노즐부 앞쪽은 LED 라이트를 도입해 침대 밑과 같은 어두운 곳도 환하게 비춰 말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신일산업의 프리미엄 2 in 1 무선청소기는 전자랜드 및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