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빈,'센 언니'의 숨길 수 없는 볼륨 몸매 "이 구역은 내가 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유빈,'센 언니'의 숨길 수 없는 볼륨 몸매 "이 구역은 내가 짱" 원더걸스 유빈. 사진=유빈 인스타그램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원더걸스 유빈이 '언프리티 랩스타2'에 합류해 화제인 가운데 인스타그램 사진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유빈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센 언니. 이 구역은 내가 짱. 환불원정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유빈은 진한 메이크업과 레오파드 패턴의 의상으로 '센 언니' 느낌을 한층 표현했다. 또 깊게 파인 상의로 볼륨감을 드러내며 섹시미를 더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유빈은 씨스타 효린과 함께 Mnet '언프리티 랩스타2'에 합류한다.


효린과 유빈은 최근 진행된 '언프리티 랩스타2' 출연을 확정짓고, 재킷 촬영에 임했다. 유빈은 원더걸스 래퍼로서, 그 기량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게 됐으며 래퍼가 아닌 보컬 효린은 이번을 기회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언프리티 랩스타'는 국내 최초 여성 랩퍼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우승시에는 자신의 이름을 단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해주며 당시 우승자는 치타였다. 오는 9월 방송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