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모스버거, 자연 치즈와 국산 돈육 소시지로 만든 ‘피자도그’ 출시

시계아이콘00분 2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3일부터 9월 말까지 전국 모스버거 매장서 기간 한정 판매


모스버거, 자연 치즈와 국산 돈육 소시지로 만든 ‘피자도그’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모스버거가 피자와 핫도그를 결합한 신메뉴 ‘피자도그’를 출시하고, 9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피자도그는 국산 돈육 소시지와 자연 치즈를 사용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았다. 여기에 신선한 피망과 양파, 토마토 소스가 어우러져 풍성한 맛과 다양한 식감을 제공하며 주문 즉시 오븐에 구워내 담백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모스버거는 출시를 기념해 피자도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피자도그, 모스소프트크림, 코카콜라 교환권으로 구성된 100% 당첨 행운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신제품 피자도그의 가격은 3900원이며 9월 말까지 전국 모스버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