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그립감의 신규 MD 4종…안전 잠금, 보온ㆍ보냉 등 다양한 기능 갖춰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탐앤탐스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신규 MD 텀블러 4종을 출시하고 전국 탐앤탐스 매장 및 탐앤탐스몰에서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탐앤탐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MD는 ‘썸 텀블러 블랙’, ‘썸 더블 보틀 텀블러’, ‘썸 베슬’, ‘썸 우드 베슬’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이 탁월해 ‘썸(thumb)’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썸 텀블러 블랙은 스테인레스 스틸의 뛰어난 보온성과 17oz(510㎖)의 여유 있는 사이즈로 넉넉하게 음료를 담을 수 있다. 다이아몬드 디자인에 은은한 펄감의 메탈 블랙 색상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시켰다. 썸 더블 보틀 텀블러는 트라이탄 재질의 투명한 이중구조로 온도 유지에 뛰어나며, BPA free 인증을 받아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썸 베슬은 이중구조로 보냉 효과가 오래 지속되며, 전용 세척솔이 함께 제공돼 청결한 관리가 가능하다. 썸 우드 베슬은 표면이 웨이브 모양으로 그립감이 좋으며 우드 재질의 리드로 인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