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시에스,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열어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포시에스,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열어 왼쪽부터 김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대리,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처장, 박미경 포시에스 대표, 조종민 포시에스 대표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전자문서 및 리포팅툴 전문 SW기업인 포시에스가 지난 24일 더케이호텔에서 임직원과 가족들을 초청해 창립 20주년을 축하하는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포시에스는 매년 창립기념일에 사회공헌 협약식을 체결하고, 회사 이익의 일부를 이웃 사랑실천을 위해 후원하고 있다. 올해에는 기존에 진행하던 월드휴먼브리지의 사랑의 설렁탕 나눔 후원과 더불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소아암 어린이 후원금을 전달했다.


창립 20주년 기념식은 지난 20년간의 기업 역사를 돌아보고, 직원들과 함께 추억을 공유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또 ‘글로벌 SW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포시에스의 미래 비전을 가족과 함께 공유하고, 장기 근속으로 기업 발전에 기여한 임직원을 포상하며 격려하는 시간도 가졌다.


조종민 포시에스 대표는 "20년 동안 함께해준 직원과 가족 분들께 감사하다"며 "포시에스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다. 이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1995년 창립멤버 4명으로 설립된 포시에스는 현재 직원수가 약 120명인 기업으로 성장했다. 기업용 리포팅 소프트웨어 ‘오즈 리포트(OZ Report)’와 전자문서 개발 솔루션 ‘오즈 이폼(OZ e-Form)’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관심을 얻고 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