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승우, 신곡 '예뻐서' 티저 공개···아이돌 총출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여자친구 은하, 보이프렌드 정민, 몬스타엑스 기현 지원사격

유승우, 신곡 '예뻐서' 티저 공개···아이돌 총출동 유승우 신곡 '예뻐서' 티저.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유승우의 신곡 '예뻐서'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6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유승우의 세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예뻐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매드클라운 '견딜만해'를 연출한 비숍 감독이 맡았다. 유승우, 보이프렌드 정민, 몬스타엑스 기현, 여자친구 은하 등 아이돌 멤버들이 모여 청춘의 사랑을 연기했다.

티저 영상에는 청춘의 설레임과 풋풋함, 열정이 묻어나는 성장스토리가 로드 무비 형태로 그려졌다.


소속사 측은 "유승우는 소년과 청년의 야누스적인 모습을 갖고 있는 아티스트"라며 "이번 컴백에서는 유승우가 갇혀있던 기존의 틀을 벗는 작업이 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또 29일 발매를 앞둔 세번째 싱글앨범 'BEAUTIFUL(뷰티풀)'은 김도훈, 김이나, 구름이 등 실력파 프로듀서들이 함께 작업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유승우는 컴백을 앞두고 압구정동 엠아카데미 '엠콘서트홀'에서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