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홀리카 홀리카, 새니타이저 겔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홀리카 홀리카, 새니타이저 겔 2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로션 타입의 손 소독제 '데일리가든 퓨어 새니타이저 겔'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손에 가장 많이 서식하는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 식중독을 유발하는 살모넬라균 등 우리 몸에 유해한 세균 5종을 99.9%까지 제거한다. 또한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엄격하고 철저한 검사를 통해 살균력 인증을 획득했고, 식약처로부터 의약외품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새니타이저를 사용하면 쉽게 건조해졌던 것과 달리, 이 제품은 로션 타입의 텍스처로 흡수된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복숭아 나뭇잎 추출물, 스위트 아몬드 추출물, 아보카도 추출물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손으로 가꿔줘 핸드로션 대용으로도 쓸 수 있다.


신제품은 시원한 풀잎향의 촉촉한 타입 ‘데일리가든 퓨어 모이스트 새니타이저 겔(50ml, 4900원)’과 기분 좋은 꽃향기의 보송한 타입 ‘데일리가든 퓨어 실키 새니타이저 겔(50ml, 4900원)’ 2종으로 구성됐다.


‘데일리가든 퓨어 새니타이저 겔’ 2종은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www.holikaholik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