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시Plus]이지웰페어, 상반기 최대실적 달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는 상반기 전체 거래액 1423억원, 매출액 194억원, 영업이익 42억원을 달성했다고 24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반기기준 창사 후 최대 실적을 달성한 수치로 전년 동기 대비 전체 거래액은 12%, 매출액 14%, 영업이익 30%가 각각 증가했다.

이지웰페어는 2003년 회사를 설립한 이래 매년 지속 성장 중이다, 특히 올해 상반기에는 중국 역직구 사업 진출 등 비용투자 요인 발생과, 2분기 메르스 여파로 인한 소비 침체 영향이 있었지만 거래액과 영업이익이 모두 증가하여 성장성뿐만 아니라 수익성 측면에서도 성과를 나타냈다.


올해 상반기 실적증가 요인으로 넷마블게임즈, 아주그룹, 강원도청 등 올해 신규로 오픈한 고객사와 기존 고객사를 통한 안정적인 거래실적이 동반 상승한 효과와 함께, 모바일 이용 증가, 복지 플랫폼 커머스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한 것이 주효했다고 이지웰페어측은 보고있다.

김상용 이지웰페어 대표이사는 "기존사업은 상품과 서비스 경쟁력을 개선해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는 것에 주력하고 하반기 시작한 중국 역직구 사업은 초기 서비스 안정화를 거쳐 모바일 채널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중국 및 동남아 시장을 중심으로 한 해외 역직구 사업을 성공적으로 안착시켜 단기 및 중장기 실적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