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월 7700원에 IoT 생활 누리세요"…LGU+, 요금 36%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월 7700원에 IoT 생활 누리세요"…LGU+, 요금 36% 할인 ▲LG유플러스 IOT 광고 영상
AD



[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LG유플러스는 핵심 사물인터넷(IoT) 서비스인 에너지미터, 스위치, 플러그, 열림감지센서와 IoT 허브까지 5종의 서비스를 월 7000원(부가세포함 77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월말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기존 서비스 제공가격인 1만 1000원에 약 36% 할인된 가격이다. 해당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은 월 7000원에 5종의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가입하는 고객은 5종의 IoT 디바이스 및 설치비가 면제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IoT 허브와 실시간 전력소모 및 누진세 구간을 알려주는 에너지미터, 집안의 전원을 온/오프할 수 있는 스위치와 플러그, 창문이 열리면 스마트폰으로 알려주는 열림감지센서와 IoT기기들을 연결하는 허브 등 총 5종의 서비스가 포함됐다.

24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IoT 프로모션 페이지(http://www.upluslte.co.kr/promotion/Iot)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영화와 드라마에서 악역을 주로 맡아 출연하던 배우 김희원이 IoT서비스의 핵심가치를 전하는 IoT 광고영상을 오픈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고객에게 아직은 생소할 수 있는 IoT 서비스를 짧지만 임팩트 있게 전달하기 위해 5초 광고 컨셉으로 기획, 제작됐다. LG 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과 IoT 프로모션 페이지를 방문하면 ‘스위치’, ‘에너지미터’, ‘열림감지센서’, ‘플러그’ 등 각 서비스와 관련된 김희원의 재치 있는 연기가 담긴 코믹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LG 유플러스는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김희원의 코믹 영상 중 가장 재미있다고 생각되는 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