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 아이파크몰, ‘면세점 선정 감사 대축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24~26일, 시내 면세점 사업자 선정 축하 이벤트

현대 아이파크몰, ‘면세점 선정 감사 대축제’ .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아이파크몰이 시내 면세점 사업자 선정을 기념하는 고객 감사 행사를 연다. 지난 10일 서울 시내 면세점의 신규 사업자로 선정된 아이파크몰이 ‘면세점 선정 고객 감사 대축제’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24일부터 26일까지 아이파크백화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10% 상품권+10% 할인’ 행사와 초특가 상품전, 사은선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구매액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10% 상품권 행사’에서는 20만원에서부터 100만원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2만원과 4만원, 10만원 등 상품권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아이스박스와 여름 홑이불, 비치 타올 등 바캉스 용품을 사은 선물로 준다.


또 15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특별 세일행사를 통해 잡화와 의류, 아웃도어 용품 등을 1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우산 원플러스원(1+1) 상품전’과 ‘아웃도어 1만원 균일가전’, ‘이월상품 80% 초특가전’ 등 다양한 할인 행사가 열린다.

현대아이파크몰 서일엽 마케팅 이사는 “HDC신라면세점이 면세점 신규 사업자로 선정될 수 있도록 관심을 기울여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