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백나무와 맥반석이 가득한 테마정원과 글램핑"
"트래킹코스가 공존하는 가족형 웰빙 힐링공간"
"느랭이골자연리조트 여름철 남도 휴양명소로 인기몰이 중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최근 메르스와 이상기후로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단순히 락(樂)을 즐기는 여행보다 각박한 일상 속에서 탈피해 ‘쉼’을 경험하고 ‘힐링’과 ‘웰빙’을 할 수 있는 여름 휴양지가 인기몰이 중이다.
대표적인 곳이 편백나무 숲과 마르지 않는 계곡, 맥반석이 가득한 천혜의 자연경관과 여름쉼터로 각광을 받고 있는 숨은 명소, 바로 느랭이골자연리조트이다.
느랭이골자연리조트((주)이케이월드 대표 성남경)는 훼손되지 않은 자연을 품고 있는 곳으로 자연 그대로의 순수한 공간, 풍요롭고 싱그러운 편백숲과 함께하는 구름 위 신비의 공간으로 순수, 자연, 평온, 휴식, 건강, 예술, 문화, 진정한 쉼을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자연리조트이다.
섬진강 지리산 푸른 숲과 계곡, 자연 속에서 즐기는 테마정원과 글램핑, 트래킹코스가 공존하는 광양의 숨은 명소 느랭이골자연리조트의 휴양림은 국내 최대인 50만평의 규모에 동과 서를 잇는 최적의 입지 조건까지 갖추고 있다.
느랭이골에는 피톤치드를 가장 많이 발산하는 편백나무와 맥반석 바위들이 어우러져 있다. 피톤치드는 사람의 혈압이나 스트레스를 낮추어 면역력을 높여주는 성분으로 과학적으로 검증된 바 있다. 이 밖에도 둘레길, 황토길 등 모든 길의 97%가 황토로 만들어져 쉼과 치유를 위한 모든 것을 갖추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느랭이골의 자연휴양림 이 외에도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단연 ‘글램핑’이다. 느랭이골의 글램핑은 느랭이골 자연휴양림 입장권과 저녁 바비큐 식사세트, 조식까지 모두 글램핑 비용에 포함되어 있어 아무것도 준비하지 않고 몸만 가도 대자연의 품 안에서 가족과 연인들이 편백나무 내음을 맡으며 즐겁게 어울릴 수 있는 최적의 휴식 공간이다.
무엇보다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객실 내 샤워장과 화장실이 구비되어 있으며, 고급스럽고 안락한 북유럽 풍 인테리어로 품격 있는 숙박을 경험 할 수 있다.
느랭이골자연리조트에 대한 관광안내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neuraengigol.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고객센터(1588-2704)를 통하여 문의 및 방문안내 받을 수 있다.
낮에는 편백나무 향기가 노래하는 숲에서 몸과 마음의 치유를 받고, 밤이 되면 지리산 자락에 쏟아지는 별을 보며 나만의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느랭이골. 이곳에서 정신적, 육체적으로 지친 현대인의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치유의 기운과 활력을 느끼며 재 충전의 시간을 갖는 것은 어떠한가.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