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상민 "실제 나이 프로필보다 많아" 깜짝 고백 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출신 방송인 이상민이 포털 사이트 프로필 나이보다 실제 나이가 더 많다고 깜짝 고백했다. 이상민의 프로필 나이는 1973년생으로 만 42세다.


이상민은 최근 진행된 채널A 예능 '잘 살아보세' 녹화에서 자신의 실제 나이가 알려진 것보다 더 많다고 털어놨다. '잘 살아보세'는 남한 남성과 탈북 여성이 가상의 가족을 이뤄 살아가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상민은 이날 녹화에 2억 짜리 스포츠카를 타고 왔다. 이에 탈북 미녀들은 "머리털 나고 이런 차는 처음 본다" "한번만 타보면 안 되겠냐"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탈북미녀 송이는 "상민 오빠랑 무조건 결혼하겠다"며 저돌적인 프러포즈를 해 이상민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이상민은 20살 연하의 송이에게 "사실 공개된 나이보다 실제 나이가 더 많다"며 "포털사이트에 올라간 프로필도 수정해야 한다"고 털어놔 주변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상민의 깜짝 고백은 오는 18일 오후 9시 30분 채널 A '잘 살아보세'를 통해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