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아이행복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신한금융투자가 롯데호텔월드 뽀로로 패키지, 아우디R8 어린이 자동차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The 아이행복 이벤트’를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The 아이행복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다. 첫째, 이벤트 기간 중 신한카드에서 ‘아이행복카드’를 만들고 ‘신한금융투자 CMA’를 처음으로 개설, 카드 결제계좌로 지정하면 캐릭터 어린이 식기를 웰컴 선물로 증정한다. ‘아이행복카드’는 신한카드 지점과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 신한은행 영업점 등에서 만들 수 있다.
둘째, 신한카드에서 아이행복카드를 개설한 고객이 신한금융투자 적립식 펀드에 가입하면 총 50명을 추첨해 롯데호텔월드 뽀로로 패키지, 아우디R8 어린이 자동차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송용태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본부장은 “어린 자녀가 있는 부모들의 재테크를 돕고, 양육에 도움이 되는 경품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아이행복카드’로 보육비도 지원받고 증권사 CMA를 통해 아이의 미래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The 아이행복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와 고객지원센터(☎1588-0365)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