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세계적인 콘돔회사 듀렉스가 아이돌그룹 위너 송민호의 말을 패러디해 화제다.
지난 13일 듀렉스의 트위터 홍보계정인 '듀렉스 전도사'에는 "듀렉스로 빚어진 실수를 더 좋은 듀렉스로 만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이는 Mnet '쇼미더머니4'에서 여성비하 랩으로 논란이 된 송민호의 사과를 패러디한 것이다.
앞서 송민호는 자신의 랩가사가 논란이 되자 "음악으로 빚어진 실수를 더 좋은 음악으로 만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고개 숙였다.
듀렉스의 송민호 패러디 트윗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200여명이 리트윗하며 "음주로 빚어진 실수를 더 좋은 운전으로 만회" "폭행으로 빚어진 실수를 더 좋은 행각으로 만회" 등 각종 패러디 버전이 나오고 있다.
한편 송민호는 10일 방송된 '쇼미더머니4' 3화에서 "산부인과처럼 다 벌려"라는 랩 가사로 물의를 빚었다. 이에 대한산부인과의사회는 "4000여명의 산부인과 의사들의 명예를 훼손한 것에 대해 심각한 유감을 표명한다"며 송민호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제작진에 공식적인 사과를 요구하는 성명서를 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