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레이드 등 신규 콘텐츠 추가하는 업데이트 사전 프로모션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14일 모바일 액션 게임 '레이븐 with NAVER'의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실시간 레이드, 신규 스토리 '왕궁 시즌2', 신규 지역 '그림자 항구', 연속탐험 시스템, 최고레벨 상향 등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며 1, 2차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실시간 레이드의 경우 친구들과 팀을 구성해 실시간으로 거대보스와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로 극대화된 전투액션의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넷마블은 밝혔다.
넷마블은 실시간 레이드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PC:http://www.actionraven.com/update_eventPre/, 모바일: http://www.actionraven.com/update_eventPre/m/)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방어구 2개 및 크리스탈 300개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친구 초대 수에 따라 신화 등급 무기, 전설 등급 방어구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이용자 전원에게는 게임 재화인 크리스탈 50개를 제공하고, 이 중 1만명을 추첨해 특별 아이템을 추가 선물한다. 오는 31일까지는 게임 접속만 해도 무기 헤븐스톤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한층 진화한 콘텐츠로 한 단계 더 수준 높은 즐거움을 선사할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사전 프로모션에도 적극 참여하시어 풍성한 혜택 꼭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레이븐'은 지난 3월 12일 출시 이후 각각 2일과 5일만에 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양대 마켓 모두에서 최고매출 1위를 석권한 후 지금까지 최고자리를 지키고 있는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