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샘, CJ오쇼핑 특집전서 하루 주문 146억 신기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한샘, CJ오쇼핑 특집전서 하루 주문 146억 신기록 지난5일 방송된 ‘럭키7 한샘 원데이 특집’전 한샘스타일키친 방송장면.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은 지난 5일 CJ오쇼핑을 통해 방송된 LUCKY7 한샘 원데이 특집전서 하루 동안 146억원의 주문판매 신기록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LUCKY7 한샘 원데이 특집전은 2015년 상반기 동안 홈쇼핑에서 판매되고 있는 한샘의 베스트 제품 4종을 선정해 하루 동안 시간대 별로 순차 방송 한 홈쇼핑 특집 방송이다. 이번 특집전에는 신한카드 7% 결재할인, 12~24개월 무이자 등 특별한 금융혜택을 제공했고, 각 제품별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 바 있다.

지난 특집 방송에서는 하루 동안 총 5,700여명의 고객이 주문했으며, 총 주문 금액은 146억원으로 신기록을 달성했다. 오전 10시부터 진행 된 '한샘 스타일키친' 1차 방송에서는 주문 금액 33억을 올렸고, 오후 1시 40분부터 진행 된 '한샘 이노슬라이딩 붙박이장'은 주문금액 18억, 오후 7시 20분부터 진행 된 '한샘 퍼스티지 리클라이너소파'는 주문금액 22억, 오후 8시 25분에 방송 된 '한샘 하이바스노블'은 주문금액 35억, 오후 10시 45분에 방송 된 '한샘 스타일키친' 2차 방송에서는 38억의 주문금액을 각각 기록했다.


특히 한샘 스타일키친은 분(分)당 주문 금액이 5,100만원을 넘으며, 한샘 홈쇼핑 방송 시작 이후 사상 최대 신기록을 달성했고, 한샘 하이바스노블은 CJ오쇼핑 론칭 이후 35억의 주문금액 신기록을 세웠다. 앞서 하이바스는 롯데홈쇼핑에서 40억의 매출 신기록을 기록한 바 있다.

한샘 홈쇼핑부 김종필 이사는 "한샘의 베스트 제품 4종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어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받을 수 있었고, 앞으로도 홈쇼핑 특집전을 다양하게 기획해 방송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