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크레텍책임, '한국서비스대상' 고객만족부문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6초

크레텍책임, '한국서비스대상' 고객만족부문 수상 크레텍책임 최영수 회장(왼쪽)이 한국표준협회 백수현 회장으로부터 ‘2015 한국서비스대상’ 고객만족부문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산업공구 유통기업 크레텍책임은 '2015 한국서비스대상'에서 고객만족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이 상은 국내 서비스산업 내 품질경영 혁신성과와 수준이 탁월한 기업 및 단체에게 주는 상으로, 올해는 전년도 매출액, 시장점유율, 서비스품질 수준, 전문단체 및 전문가 추천 등을 고려해 각 부문별로 수상자를 선정했다. 지난 9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에서는 롯데건설, 삼성카드, 현대홈쇼핑, 한화생명, 신한은행 GS리테일 등 20개 기업이 수상했으며, 크레텍책임은 고객만족부문에서 수상자로 선정됐다.

크레텍책임은 12만 5천 품목의 모든 산업공구를 한 권의 책으로 묶은 '한국산업공구카탈로그', 언제 어디서나 주문 가능한 온라인주문시스템 CTX와 전국 1일 배송 시스템, 고객사 견학프로그램, 고객상담 및 A/S 등을 통해 고객 접점의 서비스 향상을 이룸과 동시에 산업공구업계 효율화와 시장 성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최영수 크레텍책임 회장은 "정직, 정성, 책임의 초심을 잃지 않고 달려오니 한국서비스대상이라는 영광된 상을 받게 된 것 같다"며 "고객의 꿈을 이루는 데서 나아가 고객의 꿈을 먼저 연구해 더 큰 비전을 제시하는 기업이 되겠다. 한국의 산업공구계를 세계 수준으로 키우는 길을 연구 개발하되,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겠다는 낮은 자세도 잊지 않겠다"고 말했다.

크레텍책임은 국내 최대 산업공구 전문기업으로 방대한 산업공구를 분류ㆍ집대성하고 바코드 시스템과 전자주문시스템 등을 통해 공구업계 최초로 과학적 유통망을 세워 국내 공구산업이 성장하는 데 결정적 기여를 해 온 기업이다. 현재 12만여 산업공구 품목을 8개 카테고리로 나눠 산업현장에 공급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