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대투證, ‘하나글로벌코어알파 랩’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하나대투證, ‘하나글로벌코어알파 랩’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하나대투증권(대표 장승철)은 중장기적으로 절대수익을 추구하는 ‘하나글로벌코어알파 랩’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신상품은 지속적인 양적완화 정책 등으로 상대적으로 높은 기대수익률이 예상되는 일본 및 유럽 지역의 성장주를 발굴해 중점 투자한다.


10개국이 넘는 국가에서 기업을 발굴하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환위험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투자에 따른 수익이 양도소득세로 분류 과세(연간 250만원까지 기본공제, 250만원 초과 양도차익은 단일세율 22% 분류과세)되므로 해외펀드와 비교해 절세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랩의 운용자문을 맡고 있는 블랙크레인은 BNP파리바그룹이 투자한 Northern Light Capital 그룹의 주요 계열사로서 미국 대형 투자기관의 위탁운용사로 선정되어 있다. 블랙크레인이 운용중인 Blackcrane Overseas Alpha 펀드는 2013년 설정 이후 60% 이상의 누적수익률을 기록하여 연평균수익률이 20%를 상회하고 있다.


최저가입금액은 3000만원, 가입기간은 1년 이상이며, 랩수수료는 연 2.5%로 분기별로 나눠 후취하고 절대수익 10% 초과분의 15%를 매년 후취한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실 (1588-3111)과 가까운 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