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함평군-광주조은안과 희망복지 연계 협약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함평군-광주조은안과 희망복지 연계 협약 체결 함평군(군수 안병호, 왼쪽)과 광주조은안과(대표 김성주 ,오른쪽)가 6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복지 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함평군(군수 안병호)과 광주조은안과(대표 김성주)가 6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복지 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민관이 함께 의료 사각지대를 해소해 건강하고 행복한 함평을 건설하기 위해 마련됐다.

광주조은안과는 이 협약에 따라 저소득층 안과치료비 지원, 무료 순회봉사, 무료 강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 군수는 “고령화, 안과질환 증가, 관내 자원의 한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민들이 보다 나은 의료혜택을 받을 기회가 될 것”이라며 조은안과 측에 감사를 전했다.

함평군-광주조은안과 희망복지 연계 협약 체결 함평군(군수 안병호)과 광주조은안과(대표 김성주)가 6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복지 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김 대표는 “사랑실천으로 지역사회에 함께하는 병원을 목표로, 여러 곳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협약으로 도움이 필요한 더 많은 함평군민을 돌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주조은안과는 지난해부터 여섯 차례의 순회 무료진료로 의약품 지원, 수술 지원 등 총 700여 명이 혜택을 받은 바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