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스타벅스커피 컴퍼니와 동서식품은 스타벅스 레디-투-드링크(RTD) 국내 시장 진출 10주년을 맞아 'You’re My Star!'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지난 10년간 스타벅스 RTD에 보내준 사랑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스타벅스 RTD를 즐기기 바라는 의미에서 진행되며, 캠페인의 일환으로 온라인 사연 공모,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 등과 같은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스타벅스 RTD는 지난 2005년 동서식품과의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통해 국내 시장에 진출, 커피·모카·카라멜 3종의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병커피로 국내 소비자들과 처음 만났다. 이후 2006년 스타벅스 더블샷 캔커피, 2007년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컵커피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지난 10년간 소비자들이 스타벅스 매장과 동일한 프리미엄 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군을 강화했다.
팅 치우(Ting Chiu) 스타벅스 아시아지역 마케팅 이사(Asia Marketing Director)는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한국 소비자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그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