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유제약, 숙취해소제 '회식후애'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유유제약, 숙취해소제 '회식후애' 출시 유유제약 '회식후애(愛)'
AD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유유제약(대표 최인석)은 시트러스 추출물 성분을 주원료로 하는 숙취해소제 '회식후애(愛)'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회식후애(愛)는 음주회식 후 자신의 몸을 사랑하자는 의미로'회식후'와 사랑'애'를 합한 숙취해소 식품으로 누구나 기억하기 쉽게 만든 브랜드명이다.


회식후애 주성분인 시트러스 추출물은 감귤류에 많은 플라보노이드의 일종인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서 숙취의 원인인 아세트알데히드의 생성을 억제하며, 간의 해독작용을 도와 피로회복에 좋다. 그 밖에 5종의 유산균과 밀 식이섬유 함유로 음주 후 장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 숙취해소제 시장규모는 2000억까지 꾸준히 늘어나고 있으며, 헛개를 이용한 제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최근 새로운 성분의 울금, 황칠나무 등의 숙취해소제도 약진을 보이고 있다는 점이 작용했다.


유유제약 관계자는 "회식후애는 숙취뿐 아니라 음주 후 피로와 장 건강 회복까지 생각한 숙취해소제로서 그동안 드링크 위주의 시장으로 여겨졌으나 물 없이도 복용 가능한 과립 형태가 출시됨에 따라 고객 선택의 폭이 넓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회식후애는 시트러스 추출물 138mg이 함유돼 있고, 어디서나 어울리는 세련된 블랙 케이스의 가벼운 파우치(2.3 g x 4포)형태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 현재는 약국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향후 편의점을 통해 판매 확대 할 예정이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