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엔탈풍 드레싱 5종, 웨스턴 드레싱 4종, 과일 드레싱 4종 등 총 13종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풀무원이 국내 냉장 드레싱 시장 1위(AC닐슨)인 드레싱 전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
풀무원식품은 소비자 편의를 고려하고 냉장 드레싱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냉장 드레싱 전 제품 패키지를 리뉴얼했다고 6일 밝혔다.
오리엔탈풍 드레싱(오리엔탈, 매실된장, 참깨흑임자, 아몬드호두, 들깨) 5종, 웨스턴 드레싱(올리브유, 레몬갈릭, 허니머스타드, 크리미시저) 4종, 과일 드레싱(키위, 골드파인애플, 딸기, 유자) 4종 등 총 13종이며, 제품에 따라 3,330원에서 4,340원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드레싱 제품은 용기 형태를 각진 스퀘어(Square) 타입으로 변경, 바닥 면적은 줄이고 높이를 늘려 용기의 어느 부분을 잡아도 그립(grip)감이 뛰어나며 한 손으로도 쉽게 쥐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드레싱 소스 뚜껑에는 '이중 안전캡'을 적용해 드레싱 용기를 위아래로 흔들 때 드레싱이 새는 현상을 없애고 적당한 양의 소스가 나올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