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핫바디’ 유승옥 내세운 새 TV 광고 공개

시계아이콘00분 5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캐리비안 베이’ 슈퍼 브랜드 딜 스페셜 패키지 단독 판매

G마켓, ‘핫바디’ 유승옥 내세운 새 TV 광고 공개 .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G마켓이 유승옥을 모델로 G마켓 7월의 슈퍼 브랜드 딜 ‘캐리비안 베이’ 편을 알리는 새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G마켓의 새 TV 광고는 ‘몸매 종결자’ 유승옥이 래시가드 및 비키니를 착용하고 등장해 국내 최고의 워터파크인 ‘캐리비안 베이’를 즐기는 모습을 담고 있다. 유승옥은 이번 광고 영상에서 시원한 ‘캐리비안 베이’를 배경으로 일명 ‘신의 비율’로 불리는 8등신 몸매를 유감없이 뽐내며 아찔한 매력을 선보였다. G마켓은 3일부터 모바일 앱을 통해 새로운 TV 광고 영상을 독점 공개한다.


G마켓은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열흘간 ‘캐리비안 베이 슈퍼 브랜드 딜’을 진행한다. ‘캐리비안 베이 종일 이용권’과 구명 재킷, 당일 에버랜드 야간 입장권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를 66%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총 2만장 한정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하루 선착순 2000장 판매하며, 이용권은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G마켓은 ‘슈퍼 브랜드 딜’ 기간 외에도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을 단독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 G마켓에서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비치체어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14일부터 23일까지 입장하는 G마켓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1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캐리비안 베이’는 내년 개장 20주년을 앞두고 초대형 복합 워터 슬라이드 ‘메가 스톰(Mega Storm)’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돌입한다. G마켓과 ‘캐리비안 베이’는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과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로 올 여름 워터파크 문화를 함께 이끌어 간다는 방침이다.


강선화 G마켓 마케팅실 실장은 “캐리비안 베이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워터파크 수요가 최대로 늘어나는 성수기 시즌임에도 불구하고 파격적인 가격으로 이번 ‘슈퍼 브랜드 딜’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