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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2000만 고객 기념 '썸머 케어 서비스'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코웨이는 2000만 누적 고객 돌파를 기념해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신뢰에 대한 감사 의미를 담아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캠페인을 통해 여름 맞이 정수기 위생 무상점검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웨이 썸머 케어 서비스는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 누적판매량 2000만개 돌파의 원동력인 고객들의 한결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 여름철 국민 위생에 대한 책임과 역할을 실천하고자 마련된 캠페인이다.

이번 코웨이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은 이달부터 오는 8월3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정수기 설치한지 3년 이상 10년 이내의 정수기 사용 고객 중 현재 정기적인 관리 서비스를 받지 않고 있는 코웨이 고객이라면 누구나 서비스 신청 가능하다.


코웨이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정수기 위생 무상점검을 위한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고객만족서비스인 ‘하트서비스’가 제공된다.

코웨이 하트서비스는 ▲ 독자 개발한 정수기 전용 살균수 활용한 물탱크ㆍ유로 살균케어 서비스 ▲ 탱크세척 ▲ 추출구 점검 ▲ 외관 클리닝 등을 제공하는 체계적인 위생관리서비스이다.


또한 코웨이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건강한 여름맞이를 위한 ‘홈 디톡스 서비스’도 제공한다.


코웨이 ‘홈 디톡스 서비스’는 ▲ 에어컨 필터 살균서비스 ▲ 매트리스 오염도 측정 ▲ 피톤치드를 이용한 방 살균 서비스 등으로 전문적인3단계 과정을 통해 집안을 청결하게 관리해준다.


코웨이는 업계 1위 책임 실천의 일환으로 타사 정수기를 사용하지만 정기적인 관리를 받지 않고 있는 타사 정수기 고객을 (주요 정수기 업체 14곳을 제외한 업체의 정수기 고객) 대상으로 정수기 위생 관리 컨설팅과 함께 홈 디톡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웨이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 (www.coway.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캠페인 서비스 신청은 코웨이 콜 센터(1588-5200)를 통해 가능하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지난 26년 동안 2000만 고객과 함께 소통하며 쌓아온 고객 신뢰는 코웨이의 가장 큰 자산”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 대한 책임 실천을 통한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고객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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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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