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서식품, ‘맥심 헤리티지 캠페인’ 전개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문화유산 가치 되새기는 다양한 ‘맥심 헤리티지 캠페인’ 활동 전개


동서식품, ‘맥심 헤리티지 캠페인’ 전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동서식품은 우리 문화유산의 가치와 의미를 되새기는 ‘맥심 헤리티지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동서식품은 지난 4월 문화재청과 ‘문화재 지킴이’ 업무협약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맥심 헤리티지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며 ‘우리 문화유산 지킴이’로 활동 중이다.


7월부터는 맥심 헤리티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커피믹스 패키지에 국보 제 287호인 백제금동대향로가 인쇄된 제품이 출고된다. 백제금동대향로는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대규격 전 제품 패키지에 적용된다. 동서식품은 백제금동대향로를 시작으로 다양한 문화유산들을 제품 패키지에 인쇄할 계획이다.

7월1일부터는 백제 유적 체험단인 우리 문화유산 탐험대를 모집한다. 공주, 부여 등 백제역사유적지구 일대를 탐방하고,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활동으로, 체험단에 선정된 인원들은 8월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일정으로 참여하게 된다. 이 프로그램은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헤리티지 홈페이지(http://www.maxim-heritage.com)에서는 문화유산의 의미를 주변 사람과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백제금동대향로 관련 퀴즈 정답을 맞추고 SNS를 통해 공유하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총 100명에게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22일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홈페이지에서는 문화유산의 숨겨진 의미를 찾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백제금동대향로의 도상과 관련된 비밀을 찾으면 12월까지 매월 10명씩에게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와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1~3권 도서 세트가 증정된다. 당첨여부는 매월 13일 또는 14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