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25일 액션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러스티 블러드'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러스티 블러드'의 CBT는 다음달 2일 오전 11까지 진행된다.
기존 CBT 참가 신청자들의 경우 문자 메시지로 수신된 게임 다운로드 URL로 접속하면 되며, 일반 참여자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러스티 블러드'를 검색하거나 게임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게임 다운로드 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참여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CBT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CBT에 참가하는 유저 전원에게 100다이아, 15만 골드 등 총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CBT 기간 중 게임을 플레이하면 스테미나, 마력 수정, 다이아, 골드 등 매일 각기 다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기간 중 2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한정판 액션 폭발 무기'를, CBT 후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한정판 매력 폭발 스킨'을 지급한다. 설문조사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추가 지급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러스티 블러드' 공식 인트로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1분여 분량의 이 영상은 마룡 아칸드와 맞서 싸우기 위해 모인 용사 러스티 블러드의 탄생 배경을 이해할 수 있는 프롤로그를 담고 있다.
회사 측은 "'클래스가 다른 스타일리시 액션 RPG 러스티 블러드'는 풀 3D 그래픽의 아름다운 판타지를 그린 모바일 RPG"라며 "기존 게임들보다 화려한 캐릭터 비주얼과 스피디한 액션 등을 갖춘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게임 정보를 비롯한 CBT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rustyblood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