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날두, 다시 맨유로 컴백하나…'영입설' 솔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호날두, 다시 맨유로 컴백하나…'영입설' 솔솔 사진출처=영국 'Metro' 홈페이지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영입을 준비하고 있다는 보도가 다시 나왔다.

영국 메트로는 23일 "맨유가 6650만 파운드(약 1160억 원)에 호날두 영입을 노리고 있다"며 "라파 베니베즈 감독 체제의 레알 마드리드에서 호날두는 안정적이지 못하다. 베니테즈 감독은 가레스 베일을 중심으로 팀을 꾸리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호날두는 2009년 7월 8000만 파운드(약 1313억 원)의 천문학적인 이적료를 기록하며 맨유에서 레알 마드리드로 팀을 옮겼다. 호날두는 레알 마드리드에서도 220경기 출전에 225골을 넣는 등 여전한 활약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작년과 올해 2년 연속 FIFA 발롱도르를 수상해 자신의 가치를 증명해 보였다.

한편 22일 스페인 매체 '아스'는 "호날두가 세르히오 라모스, 이케르 카시야스 등 팀을 위해 헌신한 레전드를 대하는 레알 마드리드의 태도에 분노하고 있다. 자신도 같은 처지가 될까 봐 걱정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