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플래닛 시럽 오더, 스탬프 통합 적립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SK플래닛 시럽 오더, 스탬프 통합 적립 이벤트 실시
AD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SK플래닛의 모바일 선 주문 서비스 ‘시럽 오더’가 전국 110여 개 브랜드 1200여 개의 모든 제휴점에서 한 번에 스탬프 적립이 가능한 ‘심쿵! 도장쿵! 스탬프를 모아요’ 이벤트를 오는 9월10일까지 진행한다.

SK플래닛은 시럽 오더 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카페베네, 드롭탑 등 모든 제휴 커피 전문점의 식·음료를 시럽 오더 앱으로 주문하면 메뉴 1개당 1개의 스탬프를 제공하고, 10개의 스탬프가 누적되면 아이스 커피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시럽 오더 스탬프 이벤트로 사용자는 ▲시럽 오더에 입점한 브랜드, 매장에 상관없이 스탬프 카드 한 장에 주문 내역이 모두 적립돼 보다 합리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주문 시 스탬프 카드를 제출하지 않아도 앱에서 자동으로 적립돼 혜택을 빠트리지 않고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시럽 오더의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시럽 오더 앱을 통해 제휴 가맹점의 메뉴를 주문 및 결제하기만 하면 스탬프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10개의 스탬프가 모이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또는 아이스 라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이 제공되고, 1인당 스탬프 적립 횟수 및 기프티콘 수량 제한은 없다.


시럽 오더는 사용자 주변 500m 또는 지역별 원하는 카페를 검색해 메뉴를 주문 및 결제한 후, 픽업알림이 오면 매장에서 줄 서지 않고 빠르게 음료를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로, T스토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받을 수 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