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동석 , 워쇼스키 미드 '센스8' 출연…"영어실력 깜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마동석 , 워쇼스키 미드 '센스8' 출연…"영어실력 깜짝" 마동석. 사진제공=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마동석이 워쇼스키 남매의 새 미국 드라마에 깜짝 출연한다.

마동석의 소속사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마동석과 워쇼스키 남매, 그리고 배우 배두나의 미국 넷플릭스 채널 드라마 '센스 8'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공개했다.


마동석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 로데오에서 진행됐던 촬영 현장에서 블랙 슈트를 차려 입고 나이트클럽 앞을 지키는 기도 역으로 등장했다. 그는 배두나와 호흡을 맞춰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마동석은 워쇼스키 남매를 비롯해 해외 스태프들과 처음 만났음에도 불구하고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후문이다. 마동석이 배두나, 스태프와 함께 찍은 사진은 화기애애했던 당시 현장 분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한편 '센스8'은 영화 '매트릭스' 시리즈와 '클라우드 아틀라스'로 유명한 라나 워쇼스키와 앤디 워쇼스키 감독이 만드는 미국 SF드라마다. 8명의 각기 다른 주인공들이 텔레파시로 연결돼 함께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이야기다.


한국 배우로는 배두나가 출연하며 마동석 외에도 가수 이기찬, 배우 차인표, 이경영, 윤여정, 명계남, 홍석천 등이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